자주하는 질문

  • 결제 [첨삭] 첨삭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 전액 환불 : 답안 제출 마감일 전 답안 등록을 하지 않았을 경우
    - 환불 불가 : 답안 제출 마감일이 초과한 경우
                    : 답안을 등록한 이력이 있는 경우​

     

  • 사이트 이용 [첨삭] 첨삭이 완료 되기까지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평균적으로 답안을 제출한 날로부터  7 ~ 10일 소요됩니다.
    평균 첨삭 기간은 평균적인 기간으로 실제 첨삭 완료일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이트 이용 [첨삭] 첨삭의 범위가 궁금해요.

    메가쌤 컨텐츠(교재, 모의고사 등) 내에 있는 문제만 첨삭이 가능합니다. 

     

    평가원에서 제공하는 전범위 기출문제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메가쌤에서 출간된 임용기출문제집 내 수록되어 있는 기출문제 에 한해 제공이 가능 합니다.

    교육학 : 교재 내 수록되어 있는 기출문제 및 연습문제(PART 2)

    영어 : 교재 내 수록되어 있는 기출문제 및 연습문제(PART 1, PART2)

    국어 : 교재 내 수록되어 있는 기출문제(PART 1내 기출문제)

     

    국어의 경우에도 연습문제까지 첨삭 가능하도록

    준비중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이트 이용 [첨삭] 일반 첨삭과 프리미엄 첨삭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교육학 첨삭]
    ● 일반 첨삭
    : 교육학 답안 1문제에 대하여 PDF로 첨삭해 드립니다.
    총평, 채점기준표, 상세첨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프리미엄 첨삭
    : 교육학 답안 1문제와 구조도, 질문 1가지에 대하여 영상과 PDF로 첨삭해 드립니다.
    영상으로는 실제로 첨삭 하는 과정과 함께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PDF로도 첨삭 내용을 드립니다.

    구조도와 질문 1가지를 올리지 않을 경우에는 본문에 대한 첨삭만 이루어지며,
    답안 작성과 관련된 질문 1가지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전공 첨삭]
    ● 일반 첨삭
    : 전공 4점짜리 서술형 답안 최소 1문제에서 최대 9문제까지 PDF로 첨삭해 드립니다.
    채점 및 상세 첨삭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프리미엄 첨삭
    : 전공 4점짜리 서술형 답안 최소 1문제에서 최대 9문제와 질문 1가지에 대하여 영상과 PDF로 첨삭해 드립니다.
    영상으로는 실제로 첨삭하는 과정과 함께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PDF로도 첨삭 내용을 드립니다.

    질문 1가지를 올리지 않을 경우에는 본문에 대한 첨삭만 이루어지며,
    질문을 1가지 초과하여 올리셨을 경우에는 질문 1가지에 대한 답변만 이루어집니다.
    답안 작성과 관련된 질문 1가지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 사이트 이용 [첨삭] 메가쌤 첨삭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메가쌤 첨삭 서비스는 혼자 공부하면서 의문이 생기거나, 첨삭을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께 첨삭을 제공합니다.
    또한 첨삭 양식을 통일화 하여 일정한 퀄리티의 첨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드리며, 스터디원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눈으로도 첨삭을 받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또한 첨삭 양식을 통일화 하여 일정한 퀄리티의 첨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교재 배송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주소지 변경을 하고자 하는 경우 출고 시간 이전 고객센터(1661-7391)로 요청 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교재 출고는 평일 기준 오전 09시 30분 이전 결제 완료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됩니다.(주말, 휴일 제외) 

  • 교재 교재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미 신청했던 교재가 발송 전 상태라면, 묶음배송 신청 알림 팝업이 표시됩니다.
    해당 화면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 교재 교재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구입하신 교재의 배송상태는 [마이페이지] > [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교재 교재 일부가 파본입니다.

    교재 인쇄 과정에서 인쇄소의 사정에 의하여 페이지 중복, 누락 등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교재가 파본일 경우 1:1  상담실 또는 고객센터(1661-739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파본 교재를 정확히 알려주시면 교재처 확인 후 정상교재로 재발송해 드리며, 파본 교재는 회수요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 교재 신청한 교재와 다른교재를 받았어요.

    교재포장 시 신청목록을 전산시스템화 하여 오배송 되는 일이 없도록 관리하고 있으나 간혹 교재가 바뀌어
    출고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1 상담실 또는 고객센터(1661-7391)로 연락주시면 교재처 확인 후 정상교재로 재발송해드리며,
    오배송된 교재는 회수요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